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S관련 사항은 AS문의 게시판으로 이관되어 해당 게시판에서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 양식에 맞춰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 아모레퍼시픽
결제하신 날짜: 3/10
주문하신 분 성함: (홍은*) 롯데 구리 프리메라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010-9920-****/031-550-****
주문하신 상품명 : 5단서랍 다크 그레이
문의 내용: 롯데 구리 프리메라 매장으로 사은품 5단서랍 색상이 라이트 그레이로 잘못 배송이 되어 다크그레이로 교환처리 해주신다고 전화가 와서 연락드리니
연결이 되지 안아 글을 올립니다.
확인후 연락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