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운영****(ip:119.193.68.6)

작성일 2013-03-20 14:07:28

조회 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카드 환불건이 누락되어 확인하여 바로 취소 진행하였습니다.

취소는 시기가 늦게 되더라도 환불은 결제와 별도로 이루어 지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월27일 주문번호20130227-0000266 로 3가지 상품을 주문했는데

테이블만 안와서(담당자분이 재고가 없다고 하셔서) 전화로 취소했는데

카드대금 청구서에 합산되서 나와서 연락드렸더니

취소환불 되었다고 하는데

어디로 어떻게 됐다는거죠?

카드사에서도 취소처리 안되었다고 하고

마켓비에서는 환불처리 했다고 문자가 왔는데

어디로 환불 처리 하신거죠?

좀 정확한내용 설명 부탁드려요

지난달 결제한건데 20일이 지난 시점이나자요. 확실하게 처리 부탁드려요

 

연락 주세요

010-6389-2222김신영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