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반품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AS문의 바로가기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주문한 물건이 다 파손되어 왔네요
거울 옆테두리 찍힘
옷걸이 깨짐
모바일로 사진 올릴려니 안보이네요
카카오톡이나 업무용 핸드폰 알려주시면 바로 사진 전송하겠습니다
재차 파손우려때문에 재발송 원하지않고 그냥 제품 수거후 환불처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