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중 고객님 성함 혹은 주문내역이 없는 관계로 답변드릴 수 없습니다.
문의이력 혹은 주문이력 확인 가능한 정보와 함께 AS문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지난번 보내주시기로 했던 부품- 택배가 움직임이 없어요.
지난주 금요일날... 이종*씨랑 통화했었어요. 확인하고 전화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