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A/S 문의와 중복 게시된 점 확인됩니다.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으나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동영상)첨부하시어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아무리전화를 해도 안받네요 배송상품 환불원합니다
이렇게전화안받다가 기간지연되면 환불기간지났다는 핑계 되실건가요
010 4842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