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상품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습니다.
주문내역과 해당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함께 AS문의 > 부품문의로 문의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문의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Pipan 옷장 노란색
아이들 방에 놓으려고 주문해서 어제 배송 밑 조립설치 받았습니다.
조립 후에 확인하라는 기사님 말씀 듣고 방에 가보니 옷장 정면에 보이는 판넬에 십자 드라이버 모양으로 깊히 찍혀 있었습니다.
그 상태는 기사님도 확인을 하셨구요. 사진도 바로 찍었습니다.
기사님 말로는 판넬을 받아서 다시 조립하는 등의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아이들 육아 때문에 최대한 번거롭지 않은 방식을 택하고 싶습니다.
공장에서 하자가 있었던 것인지 배송중에 문제인지 설치기사님의 실수 인지는 모르겠지만. 물건 가격을 지불했고, 배송비도 냈고, 설치비도 냈는데 이렇게 되어서 유감입니다.
어떤 조치를 취해 주실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