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운영****(ip:119.193.68.6)

작성일 2013-04-16 13:12:13

조회 4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이런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하신말씀 새겨들으며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들을 위한 마켓비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이 글은 악플이 아닌 채찍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기분 나쁘게 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담원이 한명인지 여러명인지 알 수 없지만요.. 암체어 관련 전화문의 받은 여자분..

말투며 단어선택이며 요즘 어디에서도 보기힘든 불친절한 상담원이네요.

여기 직원이라면 회사이미지 실추에 상당한 역할을 하는겁니다. 

문의전화하면서 화내보긴 처음이네요.  익명으로 똑같은 수준에서 상대해주려다  그만두고

이렇게 회원 아이디 밝혀지는 곳에 글 남깁니다.

사장님!!

마켓비 제법 큰 이케아 몰로 알고 있는데.. 소비자 응대 수준 개선해야 하지 않을까요

점잖은 사람도 험한소리 나오게 만드는 고객센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