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의 경우 주문내역과 배송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 함께 AS문의>부품문의로 문의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jenban 커피테이블 주문했는데 나사와 설명서가 없고 프레임과 플레이트만 왔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