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상품의 입고는 지연될수 있는 사항이기도 하고 저희가 안내를 늦게 드린것도 있지만
중간과정에서 안내드린 내역이있어서 어떻게 보상처리는 어려울수 있을것으로 확인됩니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 상품 4월 1일 구매했습니다.
카드 결재한지 26일 지났고 성의있는 답변 받은적 없습니다.
22일 남자 담당자분이 전화와서 취소하겠다고 하시던데..
상품이 단종되어 취소하려면 카드결재를 이미 했으므로 이자부분에 대한 보상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