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운영****(ip:106.243.84.244)

작성일 2013-04-26 17:37:02

조회 3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상품의 입고는 지연될수 있는 사항이기도 하고 저희가 안내를 늦게 드린것도 있지만

중간과정에서 안내드린 내역이있어서 어떻게 보상처리는 어려울수 있을것으로 확인됩니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 상품 4월 1일 구매했습니다.

카드 결재한지 26일 지났고 성의있는 답변 받은적 없습니다.

22일 남자 담당자분이 전화와서 취소하겠다고 하시던데..

상품이 단종되어 취소하려면 카드결재를 이미 했으므로 이자부분에 대한 보상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