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입고과정 중 입고일정 변경으로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입고 후 최대한 빠른 발송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하.. 그러니까... 7월말엔 배송을 꼭 하겠다는거냐구요...
적어도 판매하는 제품이 지연이 되었을 경우에는 전화로 사과하고 다음 약속은 꼭 지키겠다고 하는게 도리이지
답변다시는 분이야 메뉴얼대로 하시겠지만 이정도로까지 말을 하면
윗 상사한테 말을 하든 뭘 하든 꼭 배송해드리겠다든 뭐든 신뢰를 보여야 하는 것 아닐까요?
본인들도 어떻게 될지 모르면 물건을 판매를 하질 말아야지
받을지도 모르는 물건을 팔겠다고 옵션달아놓고 매번 옵션 날짜나 바꿔가면서
알고보면 사실은 블랙밖에 없는거 아니에요? 흰색있는척 물건 구매하게한다음에 색상교체하게 만들려는 꼼수인거냐구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