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과 주문내역 함께 AS문의>부품문의로 문의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7월 4일 마켓비 샘플샵 BAKEN 의자 레드 구매해서 배송왔는데 의자 밑에 고무 부분이 한개만 남아서 왔어요
배송상태를 보니까 배송되면서 박스가 손상되서 다 없어져 버린거같아요 아래부분도 그래서 많이 손상됬습니다
그래도 고무부분만 배송해주시면 사용하려고해요 발송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