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해당 문의의 경우 말씀하신 부분 확인 혹은 배송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과 주문내역 함께
AS문의>조립문의 로 문의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트롤리5단민트색상을삿는데 스크라치와 구성품하나가안왓어요
보내주세요 고객센터는왜전화를안받으시는지 100통을해도안되네요
전화를좀주세요 일주일이지낫는데구성품은안오고 불량인제품을주셧으면바꺼주는게당연한거아닌가요? 그리고구성품을안주셔서 조립을완성못하고잇어요.빠르게처리좀해주세요.일주일지낫습니다.010.92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