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간혹 배송중 배송박스가 훼손된 경우 배송사에서 포장을 보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포장된 내용물에 문제가 있는 경우 배송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과 주문내역 함께 AS문의>부품문의로 문의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도착한 택배가 왜 포장이 다르죠? 왜 하나는 깨끗한데 하나는 더럽죠? 테이프도 덕지덕지고
그리고 왜하필 그 속에 제품은 불량인지?
상판에 점 처럼 들어간게 일렬로 7개 이상인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