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고객님 죄송합니다 마켓비입니다. 먼저 불편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ROMBY 트롤리 카트 3단 라이트그레이 바구니 1개 7월10일 A/S 접수되어 있으며
현재 부품 확보중인데 시일이 지체되어 죄송합니다.
담당부서에 빠른 발송 독촉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마켓비입니다. 먼저 불편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ROMBY 트롤리 카트 3단 라이트그레이 바구니 1개 수거 하지 않고 추가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추가 발송된 바구니로 조립 완성하신후 그이후에 불량 바구니는 철제이므로 분리수거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정확한 주문내역과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자료(사진 혹은 동영상)를 함께 접수하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 마켓비
결제하신 날짜: 2019-07-05
주문하신 분 성함: GJO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010-8756-0668
주문하신 상품명 : [온리] 마켓비 ROMBY 트롤리 카트 3단 라이트그레이 당일발송
교환사유 및 문의내용: 바구니 한개가 공정이상으로 인해서 불량하게 왔습니다. 손이 다치겠습니다. 그냥 바구니 한개만 따로 교환해주세요 나머지는 문제없습니다.
이렇게 답변을 받았는데 왜 아직도 바구니 안오는거죠? 도대체 언제 추가 전송해주시나요?
저기요 담당자님... 일주일이 지낫는데 아직 안보내주시는거면 교환이 더 빠르지 않을까요? 제가 원하는건 그런 답변이 아니라 언제 보내주실껀지에 대한 정확한 날짜입니다 일주일이나 기다렸는데 언제보내주실지 기약없는게 말이나 되나여? 답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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