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받아보신 제품 확인 가능한 사진과 주문내역 함께 AS문의>교환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검수 하고 보내주시는건가요?
무조건 당일 배송 보내실게 아니라..후기 보니까 제품 이상 한거 많던데 제품 확인 후 보내주세요.
오늘 받은 제품 한쪽 다리가 짧아서 흔들려요
연락주세요
주문번호: 20190717-00009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