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답변드릴 수 없습니다.
우선 전구를 교체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문의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제가 오늘의 집 어플에서 2017년 12월 30일에 RUSTA 장 스텐드를 구매하였는데 얼마전부터 스텐드가 깜빡거리기 시작하다가 최근에는 깜빡거림이 심해졌습니다 제품문제인건지 전구가 수명이 다한건지 문의 해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