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AS문의>부품문의로 이관하여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7/2일 woodfel 의자 주문했고
1)나사 구멍 맞지 않아 교환받았고
교환왔을때
2)부품 빠트리고보내서
부품 따로 다시 받았는데
3)이제 나사가 헛돌아서 조립안됩니다
한달넘어가고있어요
고객센터 전화 절대 안받고
1:1게시판에 글남기면 사진첨부하라하고,
사진첨부하면 사진상으로 불량인지
확인 어렵다하고
제가 전화좀 달라고 핸드폰 번호 남겨도 전화도 안하고
도대체 일처리를 어떻게 하시는겁니까
7888번호로 동영상 보냈고 1:1게시판에 글도 남겼으니까
빨리 처리좀해주실래요?
제가 스트레스받는것과
의자 사용 못하고 보내는 한달의 시간에 대해선
죄송한 마음이 있긴 하신가요?
직원이 부족하면 사람을
더 뽑아서 고객응대시스템좀 개선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