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 현재 상담중입니다.
문의 성격에 맞는 문의로 내용과 함께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되는대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이미 접수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담당부서 전달하려 빠른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저 고객센터 계속 전화 하고있는데 왜전화를 안받으시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