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안내드리기 어렵습니다.
제품 확인 가능한 사진과 주문내역 함께 AS문의>교환문의로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20190731-0002421 주문건
마켓비 최악이네요 ? 유명하다고 해서 주문해서 집들이 선물했더니
상태가 쓰레기통에 들어갔다 나온 조명도 아니고 이건 뭐 연락도 안되고
전화 카톡상담을 몇십통을 하는건지?
상품검수를 안했으면 고객센터라도 잘 되어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진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