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불편을 드린 점에대해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량이 많아 통화가 제한되는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발매트 원래 털빠지는거 당연한거고 유추할 수 있는데 산건 고객잘못이라는 식으로 말하고 저렴하게 샀으면 그정돈 감안해야한다고 응대한 담당자에게 사과 요청했는데 진행하셨나요?
환불 하려면 고객변심이니 왕복 택배비 물으라더니 이제와서 전액 환불해주겠다니 애초에돈때문에 돈받자고 문의드렸던거 아니구요 담당자 응대방식이 도저히 용납안되니 전화해서 제대로 사과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