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배송중 파손의 경우 주문내역과 해당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함께
AS문의>부품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8/30 은 고객센터 임시휴무로 월요일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방금 MUSKEN 협탁 받았습니다 포장 개봉하여 확인하니 상판 하나가 두군데가 깨져서 왔습니다 해당 상판만 다시 배송 가능한지 아님 전체 교환을 해야하는지 확인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