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연결이 원활하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고객센터 유선상담 중이며, 조립제품 관련 상담의 경우 30분에서 3시간정도까지 상담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문의 성격에 맞는 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으며,
피해자라고 말씀하시는 부분에 대해서는 사실과 다른 점 안내드립니다.
해당 고객은 부품 발송번호 안내드렸으며, 배송사 연휴 물량으로 인하여 배송지연으로 확인됩니다.
AS관련 문의는 AS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마켓비는 고객센터 운영안하나요?
1시부터 전화해도 전화를 안받으시네요.
소비자보호원에서도 업체즉에서 전화를 안받는다 하시고
여긴 답글이 달리는데 신기하네요
as담당자가 11시 22분에 사진확인후
20-30분후
연락한다고 했는데 2시간이 넘도록 연락이 없네요
빠른 답변 바랍니다
아랫분 글보니 피해자가 저만있는게 아니군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