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마켓비는 기업아닌가요? 그래도 인테리어 소품쪽으로 이케아랑 비등비등 한데 밑에 문의글도 벌레가 나오고 곰팡이가 있다고 하지를 안나.. 제가 주문한건 라이트 그레이 2개 주문했는데 1개만 왔네요 송장에는 2개라고 써있는데 그리고 의자 이거 반품들어온거 검수도 안하고 보낸건가본데.. 직원이 얼마 없나요? 01092466486 으로 연락주시면 사진 발송하겠습니다 의자1개 빨리 보내주세요
검수할줄알고 공식 홈페이지 에서 주문한건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