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마켓비 여기 이상하군요. 엄청 실망입니다. 소비자 고발이라도 해야할듯 싶네요
고객이 상품을 주문후 불량을 받았거나 그 상품을 처리하는데 있어서 너무 불편하고 예의가 없네요.
모든걸 고객의 불편함으로 떠 넘기고 메일 한통으로 띡!
6단 장을 아직도 상품을 제대로 조립하지못한채 ...널부러져 있는 상태입니다.
수리문의를 했는데 답변을 비번으로 걸게하고 비번으로 안열립니다. 같은 주소로 답 메일을 보냈는데 반송되서 옵니다. 주소가 아니라네요.
먹튀 느낌..
일방적으로 불량상품 보내놓고 돈을 송금해야 나머지 부품을 보내줄수 있다니..
전화통화도 되지않고. 메일을 다시 보낼수 밖에 없는 무지 구찮고 시간을 쓰게하는 상황으로 만들어버리다니..
부품 받을수 있는 방법을 다시 메일로 보내주시던가, 전화를 받던가, 전화를 하던가 하십시오!!
soonartstudio@naver.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