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량이 많아 전화 연결이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오배송의 경우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싱품 이 잘못와서 전화드렸는데 왜 전화를 안받죠?
유령회사 인가요?? 그러면 대표 전화를 왜적었죠?
정말 화나네요? 상품 질못보낸것도 짜증나는데 전화도 하루종일해도 안받고 무슨짓이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