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9월23일 마켓비에서 양복걸이 행거를 구입주문 하였습니다.
빠르게 물건을 받기 위해 당일발송 제품으로 주문하였으나 9월25일 배송된 물품은 4,900원짜리 수건걸이였습니다.
전화상담은 애초부터 연락조차 안되고 게시판 문의로 제품수거 후 처리하겠음,규정상 맞교환 불가 통보를 받았습니다.
100%로 마켓비 실수로 생긴 오배송 사고에 규정상 이유를 들이대며 소비자에게 불편을 전가하는 것도 모자라 물건 수거후 4일이 지났음에도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는 마켓비의 횡포에 다시 글을 올립니다.
주문한 물건을 보내 주던지 환불을 해주던지 본인들이 저지른 사고를 빠르게 처리 하려는 노력을 해야하지 않습니까?
이번주 중으로 해결되지 않으면 소비자보호원에 도움을 요청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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