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교환관련 문의는 AS문의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으며,
당연히 개인정보는 보호되어야 합니다.
본인의 처리상황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해당상품 축판 다리가 깨져서 와서 교환 요청 했는데 언제 배송되는 건가요? as 접수하고도 일주일이나 지났는데도,
오지도 않고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 받네요.
고객센터 운영이 참 기가 막히네요.
모든글을 비밀로 운영하는 것도 고객들의 알권리를 침해하는 거 같습니다.
수정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