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관련 사항은 주문내역과 함께 주문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프레임
주문했다가 배송중에 취소하고 가져간지가 꽤됐는데
카드가
취소가 안되서 지금
한달께 결재가 된거 같은데 어떻게 된건지 확인해주시고 빠른 답변부탁합니다
확인안해봤으면 계속 카드값 나갈뻔 했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