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AS문의로 이관될 예정이나
AS문의에 이미 문의 남겨주셔서 별도 이관처리 진행하지 않겠습니다
담당 부서에 추가로 내용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상품을 2개 주문하였는데,
한가지는 정상제품이 오고 다른 한가지는 부품이 잘못 배송되어왔습니다.
서랍을 조립하는 옆판이 왼쪽/오른판으로 한쌍이 와야하는데
왼쪽판으로만 두개가 왔어요.
자세한 사진 및 내용은 AS게시판에 남겼으니
해당 게시글 확인 부탁드립니다.
빠른 교환배송 부탁드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