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후기에 파손되어도 환불은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은 사람들이 꽤 있어서 구매 전 확인차 문의 남깁니다.
1. 조립비 지불 후 기사님이 방문조립 해 주실 경우 (개봉부터 동영상 촬영한다고 가정 하에) 가구가 파손되었을 시 기사님이 직접 새 부품을 가져와서 조립을 해주시는지, 아니면 제가 직접 조립을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2. 다른 제품들 후기를 보니 오차로 인한 상판 내려앉음은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하셨던데 그게 사실인지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