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조립비 지불후 기사님이 방문하여 조립을 해주실경우의 부품누락건은 기사님이 재방문하여 재조립 진행해주시는점 안내드립니다
또한 상판이 내려앉을경우에는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교환,환불건에 대한 후기에 관해서는 정확한 앞뒤내용을몰라, 답변에 제한이 있는점 양해말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마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후기에 파손되어도 환불은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은 사람들이 꽤 있어서 구매 전 확인차 문의 남깁니다.
1. 조립비 지불 후 기사님이 방문조립 해 주실 경우 (개봉부터 동영상 촬영한다고 가정 하에) 가구가 파손되었을 시 기사님이 직접 새 부품을 가져와서 조립을 해주시는지, 아니면 제가 직접 조립을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2. 다른 제품들 후기를 보니 오차로 인한 상판 내려앉음은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하셨던데 그게 사실인지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