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후기

뒤로가기
제목

상품후기

작성자 홍유****(ip:)

작성일 2016-07-11 12:24:10

조회 631

평점 5점  

추천 11 추천하기

내용

가볍고 조립이 아주 간단했습니다.

색도 그레이색상 샀는데 차분하고 예쁩니다.

다만 의자의 본체부분이 포장을 열어 꺼냈을때부터 비닐이 찢어져있었는데,

가장 잘 보이는 윗면이 쪽이 살짝 나가고 엉덩이 앉는부분에 하얗게 긁힘이 보였습니다.

하얀 긁힘은 마른 걸레로 여러번 닦으니 없어졌는데 쪽이나간부분은 어쩔 수 없네요.

배송 전 상품 확인에 조금만 더 신경써주시면 좋겠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7-11 13:43:59

    평점 5점  

    스팸글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 고견 감사합니다.

  • 작성자 최윤희

    작성일 2016-11-17 09:56:46

    평점 0점  

    스팸글 이 의자가 10만원짜리라도 이런 식으로 상품 포장해서 배송할까 의심이 드네요.
    아무리 마켓비 입장에선 20000원짜리 의자 팔아서 이윤이 얼마 남지 않는다고 해도 말이죠.
    끝이 날까로운 의자 철제 받침 부분을 뾱뾱이 포장도 없이 얇은 비닐만 싸인 의자 본체랑 같이 상자에 넣어 보내면
    당연히 배송중에 이리저리 구르며 스크래치가 나지 안납니까?
    흠집난 의자 받으라고 고사지내는 것도 아니고 이런 식으로 포장해서 보내면 이건 정상 제품 받기가 완전히 복불복이네요.
    밑에 제품의 특성상 표면이 고르지 못하거나 흠집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공지하셨으나 이건 단순히 공장에서 찍어낼 때부터 제품이 그렇게 나거나 사용중에 쉽게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배송 중에 제대로 포장도 안된 의자가 흠집이 생길 수 있다는 말로 누가 이해하나요? 그나마 흠집이 잘 안 보이는 곳이나 자잘해서 크게 눈에 안 띄면 떡 사먹은 셈 치고 그냥 쓰겠는데 이건 의자 등받이 앞면에 여기저기 흉터처럼 긁혀왔는데 밑에 공지했다고 반품이나 환불이 안된다니 돈 주고 폐가구 스티커 또 사야겠네요.
    이상없고 좋은 제품 받으면 참 디자인도 가격도 괜찮은 곳인데 이런 식으로 하자 있는 상품 받으면 우선 고객센터와의 전화연락은 전혀 기대할 수도 없고 게시판 문의도 답변은 해주시나 구체적인 사항은 물어보지도 않으시고 밑에 대충 흠집에 대해 공지했으니 전혀 책임없다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 수준의 답변뿐입니다. 너무합니다. 소비자원에 전화해서 물어볼려구요. 이런 식으로 장사해도 되는지.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