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배송중 파손으로 불편드린 점 배송사를 대신하여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남겨주신 내용은 AS문의>부품문의로 이관하여 담당자 확인 후 신속히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다음주 신속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침대조립도 하지않은채 2주째 거실에서 노숙이에요
연락도 안돼고 잘 기다리는 성격인데 이젠 불이 날라그러네요
언제까지 기다립니까!? 아니면 제품 다시 수거해 환불 바랍니다..연락 주세요 제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