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랑 약속을 했으면 지키세요.
어제도 분명 전화 받으신 분이 담당자한테 전달해서 통화할 수 있게 해준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아무런 연락도 없더군요.
오늘도 똑같네요.
고객과 약속한 30분이 주어졌지만 쿨하게 무시한 마켓비 CS와 AS팀.
상품 문의 게시판만 빠른 답변 (물론 앵무새같은 멘트) 달아주고 다른 게시판은 답도 없군요.
순차적으로 처리한다구요? 48시간이 다 되어가는데도 순차처리 못할만큼 업무 처리 능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조직인건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