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A/S문의 바로가기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고객이랑 약속을 했으면 지키세요.
어제도 분명 전화 받으신 분이 담당자한테 전달해서 통화할 수 있게 해준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아무런 연락도 없더군요.
오늘도 똑같네요.
고객과 약속한 30분이 주어졌지만 쿨하게 무시한 마켓비 CS와 AS팀.
상품 문의 게시판만 빠른 답변 (물론 앵무새같은 멘트) 달아주고 다른 게시판은 답도 없군요.
순차적으로 처리한다구요? 48시간이 다 되어가는데도 순차처리 못할만큼 업무 처리 능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조직인건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