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상품문의]

작성자 이지****(ip:125.247.250.133)

작성일 2021-02-18 16:00:01

조회 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품 하자 관련 어제부터 네이버 톡톡 통해서 문의 남겼고, 추가 하자 발견하여 사진과 문의 남긴지 15시간 넘었습니다. 

아직 확인도 안하셨네요. 

오전에 밀린 업무 처리하고, 점심도 먹어야겠죠.  

그리고 순차적으로 본다고 해도 다 확인 하고도 남는 시간 아닌가요? 이제 조금 뒤면 퇴근 시간인데~


네이버 톡톡과 카카오톡 상담을 열어둔다는 건 단순히 업체가 대꾸하고싶을 때 답하는 용도가 아닙니다. 

유선 연결 응대가 어려울 때 빠르고 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하기 위한 또 하나의 수단인겁니다. 


내킬 때만 읽고, 내킬때만 답할거면 대체 저 시스템을 운영하는 목적이 뭔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