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일단 처리가 늦어진점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과 노력이 우스운게 아닌, 순차적으로 처리를 도와드리고있어, 늦어지는점 진심으로 사과의말씀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에 내용재전달하였으며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처리가 늦어진점 사과의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마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금일 3시경에 CS 팀장 박상현씨와 통화로 3시 30분까지 AS 부서장 김경수씨가 전화하도록 전달하겠다고 했습니다.
지금까지 아무런 연락 없네요.
어제도 해당 부서로 전달 했다고 하시더군요.
누구의 문제인걸까요?
고객은 그저 세월아 네월아 불량 제품 조립도 못하고 쌓아두고 기다리면 되는건가요?
고객의 시간과 노력이 우스운가봅니다 마켓비 임직원들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