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 주신 건의 경우 해당 부분 사진 통해 상태 확인 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안내 드린 방법에 따라 문제 제기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과 관련내용,
구매 이력 함께 재 접수 부탁드리며, 담당 부서에서 고객님 재 접수하신 내역 확인 후 별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 마켓비 공식홈페이지 → 우측 상단 고객지원 클릭 → AS 게시판 접수
* 링크 ->[바로가기]
https://www.marketb.kr/board/product/list.html?board_no=1002&page=1&guest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리뷰에 사진 첨부했는데 서랍 4개중 1개는 기스 1개는 방향이 불량이라 반대로 밖에 설치가 안되는데 어떡하죠?
서랍입구 문짝만 2개 교환 받을수 있는건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